헛소리 보드 굿스마일 인터네셔널에게서 오늘.. 아니 어제 '또' 온 메일 2013/08/28 01:12 by 이야기정

뭐, 아실분들은 다들 아실법한 그 메일입니다.

넨도 유키미쿠, 피그마 호무라 딜레이 관련으로 날아온 메일입니다.


잘 안보이실터이니 클릭해서 보시는게 좋겠지만...

....왠지 다들 받아보셨을것 같아....

대충 요약하자면


지난번에 언급한대로 해당 제품 출고날 배송사로 부터 출고가 되지 않은걸 확인하였습니다.
그래서 저희들은 다시한번 확인하고 8월23일에 제품이 출고될것을 통보해드렸습니다.
8월23일에 저희 굿스마일은 제품이 발송된것을 배송사로부터 확인하였습니다만 8월27일 현재까지 제품이 계속 '출하준비' 상태로 전혀 진행되지 않고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배송 추적 사이트의 오류로 인해 추적되지 않고 있으며 제품은 확실하게 출고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굿스마일 온라인숍을 이용하는 고객님들께 이런 불미스러운 상황이 발생한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발생한 사건들에 따라 저희들은 모든 배송업무를 일본에서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이후 주문된 모든 제품들의 발송은 일본에서 발송이 됩니다.

이하략


뭐 그러합니다.

지금까지 계속 지적되어 온 굿스마일 온라인의 출고지연 사건으로 인해 싱가폴의 인터네셔널 출고, 배송 담당사가 실질적으로 짤렸다고 보면 될 듯 싶습니다. 이후 모든 배송업무를 본사에서 직접 담당하겠단 뜻으로 보이구요.

실제로 아까 올렸던 이어폰 악세사리 제품의 경우 일본 굿스마일 본사를 통해 발송되었습니다. 8월23일 출고송장이 등록이 되자마자 발송이 되어 26일에 도착한것을 보면 배송지연의 문제에 대해선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되고요.

다만, 이미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한 문제들에 완전히 등을 돌려버린 상황에서 저런 단순한 사과문만으로 고객들이 돌아올련진 의문입니다.

굿스마일 온라인의 강점은 국내숍을 통해 구매하는 것 보다 싸다는 부분과 배송이 어렵거나 애매한 제품들도 동일한 송료(2천엔)으로 발송이 되며 (제품 묶음이나 크기에 따라 더 싼 가격으로 발송이 됨) 문제가 생긴 제품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단점 이었는데 한달넘게 딜레이가 되어서야 별 의미가 없으니깐요.

당장 저만해도 굿스마일 온라인에서 더이상 주문을 안 할 생각이거든요. (......)

고객들이 다시 돌아올만한 파격적인 보상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보는데 굿스마일측은 계속 구두사과만 반복하고 있으니 갑갑할 따름입니다. 지연된 만큼 배송료라도 보상을 해주던가? 그것도 아니고..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는것도 아니니 포인트를 돌려주는것도 아니고..

이래저래 실망만 안겨주는 굿스마일 인터네셔널 입니다.


그래서 제 유키미쿠는 어디있냐면요 아직도 'shipment ready'



진짜로 오류 맞냐? 맞는거야? 진짜로?

8월23일날 일본에서 출고된 제품이 8월26일에 도착했는데? 혼또? 리얼리?


덧글

  • 원더바 2013/08/28 01:14 # 답글

    저는 저런 메일도 안왔는데(..)

    싱가폴쪽은 http://www.track-trace.com/post 에서 조회하는게 좋습니다.
  • 이야기정 2013/08/28 01:20 #

    실은 그쪽에서도 여전히 쉽먼트 레디라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이브스 2013/08/28 03:45 # 답글

    전 선적 되었다는 메일은 왔는데...

    저 메일은 안왔네요.
  • 아키토 2013/08/28 15:42 # 답글

    저도 메일로 이런건 안왔네요.
    호무라 주문해서 어제 문의까지 넣어놨는데 대체 언제 보낸다는건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애드센스